본문 바로가기

PPT Design/스터디 및 강의용

01. 미디어 강의용 : 눈에 띄는 인트로와 간지작살 영화 같은 PT

제가 최근 '소사청소년수련관' 미디어 강의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디어 강의 이름만 들어도 역동적이어야만 할 것 같은 강의죠?

그래서 직접 서칭하고, Keynote로 제작했습니다.

관련, PT와 미디어강의 기획서를 보시려면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역동적인 PT를 만들고 싶다? 
간지작살 PT를 만들고 싶다?

그렇지만, 그 안에 또 메세지는 담고 싶다.

이런 PT고민 많으시죠?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내용들 담았습니다!

 

PPT 디자인의 기초는 Black!

오늘은 영화 같은 인트로를 만드는 방법!


Template View

인트로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임팩트를 주었어요, 

배경은 일부러 약간 SNS와 유투브가 주제라서, 사람들이 많은 거리 모습을 찾아서 사용했습니다.

이런 사진이나 소스는 구글이나, 픽사베이 등 구글웹서칭을 통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본론 부분에는 영화처럼, Black! 으로! 내용을 심플하게 구성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앞서, 배울 내용을 심플하게 영상으로 구현했는데요~

Kenote 조금 쓸 줄 아신다면,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본 PPT 템플릿은 이마엘이 직접 디자인한 PPT이므로, 상업적 이용은 금합니다.

강의 의뢰나, 상업적 이용을 원할 시. 메일 및 인스타그램 DM을 부탁드립니다!

본업이 있는 관계로 늦어질 수 있는 것 양해 부탁드립니다